스토리매거진

배우 지창욱과 밀알복지재단이 함께한 I’M AN ARTIST 캠페인, 그 후 이야기!
2022.04.15

 I’M AN ARTIST 캠페인 시즌2에 참여한 배우 지창욱


빛나는 연기와 외모로 사랑받고 있는 배우 지창욱이 밀알복지재단의 I’M AN ARTIST 캠페인에 두 번째로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이 캠페인은 2020년 12월 밀알복지재단 발달장애인 예술단 ‘브릿지온 아르떼(Bridge On Arte)’ 작가들의 활동을 알리고, 장애인과 비장애인을 연결하여 장애인에 대한 편견이 사라지길 희망하는 의미로 진행되었는데요. 


캠페인을 통해 많은 개인 및 기업 후원자들의 도움으로 발달장애인 예술인들이 미술교육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이에 4월 20일 장애인의 날을 맞이하여 ‘브릿지온 아르떼’ 작가들의 활동들을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캠페인에 참여하게 된 배우 지창욱, 그의 훈훈한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장애의 편견을 넘는 I’M AN ARTIST 이야기

2020년 12월, 첫 번째로 진행되었던 I’M AN ARTIST 캠페인에서는 브릿지온 아르떼 작가와 배우 지창욱이 함께 만나 서로의 탄생화와 초상화 그림을 그리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특히 이 둘의 공통점은 생일이 7월이라는 것인데요. 7월의 탄생화인 라벤더를 함께 완성 시킨 작가와 배우 지창욱은 서로를 더 있는 그대로 알아갈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완성된 그림은 와펜, 볼펜 등 굿즈로도 제작되어 더 많은 사람들에게 브릿지온 아르떼를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2020년 I’M AN ARTIST 캠페인에 참여한 작가 황진호, 배우 지창욱 


[지난 캠페인 보러가기] 


이번 I’M AN ARTIST 캠페인 시즌2에 참여한 배우 지창욱은 촬영 현장에서 브릿지온 아르떼 작가가 직접 그린 그림을 감상하며 즐거운 마음으로 촬영을 진행했습니다. 배우 지창욱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에게 장애인의 날이 알려지고, 더불어 브릿지온 아르떼 작가들의 장애인식개선 활동이 확대되기를 희망했습니다.


I’M AN ARTIST 캠페인 시즌2에 참여한 배우 지창욱 


배우 지창욱의 오디오 가이드
‘브릿지온 아르떼의 작품을 소개합니다!’
I’M AN ARTIST 캠페인 시즌2에 참여한 배우 지창욱은 다가오는 브릿지온 아르떼의 온라인 전시회를 응원하기 위해 녹음실을 찾았습니다. 그 이유는 바로, 작가들의 작품을 더 깊게 이해할 수 있는 ‘오디오 가이드’를 녹음하기 위해서인데요! 배우 지창욱은 오디오 가이드를 통해 작가들의 개성과 수많은 의미가 담긴 총 12개의 작품들을 직접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번 캠페인에 두 번째로 참여하는 만큼, 배우 지창욱은 작가들의 그림에 더욱 애정을 가지며 뜻깊은 마음으로 오디오 가이드 녹음을 잘 마쳤습니다. 



오디오 가이드를 녹음하고 있는 배우 지창욱


브릿지온 아르떼 전시회 

브릿지온 아르떼 전시회는 4월 18일(오후 3시)부터 22일까지 강남역 마롱 197 2층에서 진행되며, 온라인 전시회는 5월 9일 밀알복지재단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픈됩니다. 특별히, 5월 오픈되는 온라인 전시회에서는 배우 지창욱이 직접 녹음한 ‘오디오 가이드’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오프라인 전시회

- 일시: 2022년 4월 18일(월, 15시) ~ 22일(금, 18시)

- 장소: 마롱197 2층 (강남역 4번 출구 /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827-13) 


온라인 전시회

- 일시: 2022년 5월 9일(월)

- 채널: 유튜브 ‘밀알복지재단’ 채널


[유튜브 밀알복지재단 채널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