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활동 이야기

[회원참여] 장애의 날 특집 "봄날의 기적" 토크콘서트
2018.04.25
  2018년 4월 20일 장애인의 날을 맞이하여 밀알복지재단과 MBC가 함께한 장애인의 날 특집 "봄날의 기적" 토크 콘서트가 진행되었습니다.


 

 
4월 13일 금요일, MBC 상암 골든마우스홀에서 진행된 토크콘서트에  정기후원회원님들과 마포구 소재의 복지관의 이용자들을 초대하였습니다.  MC 이영자와 함께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한자리에 모여 ‘장애’에 대한 생각을 나누고 서로에 대해 이해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더불어 가수 신현희와 김루트의 특별공연이 진행되었으며, 장애아동 가족의 특별한 사연이 담긴 영상 시청이 이어졌습니다.  이날 토크콘서트에 참여한 비장애인 방청객은 “장애인에 대한 이해의 폭을 한층 더 높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또 다른 방청객은 “장애로 인해 스스로에게 처한 상황을 비관적으로 보는 경우가 많았는데 토크콘서트를 통해 보다 긍정적인 생각을 가지게 되었다. 이러한 기회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장애에 대한 편견을 지우고 서로를 더욱 배려할 수 있는 세상으로 바뀌면 좋겠다.”고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적극적으로 이벤트에 함께해주신 회원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회원모임을 통해 회원님과 소통하는 밀알복지재단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