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

법인스토리 장신영♥강경준 커플, 국내아동결연 캠페인을 응원하다
2018.01.04
장신영♥강경준 커플
국내아동결연 캠페인을 응원하다
 
 
SBS TV프로그램 ‘동상이몽2’에서 활약 중인 장신영, 강경준 커플이 밀알복지재단 ‘지금 우리 함께’ 국내아동결연 캠페인에 재능기부로 참여하였습니다. 다양한 스케줄로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장신영, 강경준 커플은 저소득 장애아동을 위한 결연사업을 홍보하고 후원을 독려하기 위한 영상 촬영에 흔쾌히 시간을 내어주었습니다. 장신영과 강경준은 과거에도 소년소녀가장과 함께하는 스키캠프를 다녀오기도 하고, 장애인시설의 봉사활동에 참여하기도 하며, 활발한 나눔 활동을 펼쳐온 바 있습니다.
 
장신영, 강경준 커플이 국내아동결연 캠페인을 응원합니다
 
밀알복지재단 ‘지금 우리 함께’ 국내아동결연 캠페인은 경제적 어려움으로 반드시 받아야 하는 치료마저 중단될 위기에 처한 국내 저소득 장애아동들을 대상으로 결연후원을 맺고 의료비 등을 지원하는 캠페인입니다. 장애아동들은 결연을 통해 지속적인 지원을 받아 건강하게 성장하며, 꿈과 희망을 품고 내일을 기대하는 삶을 살아갈 수 있습니다.
 
후원아동과 부모님들의 감사편지를 읽는 장신영 강경준 커플
 
캠페인 홍보영상에서 장신영, 강경준 커플은 ‘어릴 적 꿈’에 대한 주제로 질문을 받고,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어린 시절의 꿈은 무엇이었는지, 그 꿈을 갖게 된 계기는 무엇이었는지, 또 꿈을 이루기까지 어떤 일들이 있었고, 지금의 자신이 있기까지 도움을 주었던 사람들에 대해서 답변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어서 후원자들의 도움을 통해 국가대표 탁구선수를 꿈꾸게 된 장애아동 승준이의 사연이 담긴 영상을 함께 시청하고, 경제적 어려움과 장애로 인해 꿈조차 꾸지 못하는 상황에 있는 어려운 아이들에게 깊은 공감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기도 하였습니다.
 
 
“결연 후원자들의 도움으로 꿈을 갖게 된 승준이를 보며, 제가 배우라는 꿈을 이루기까지 저를 도와주셨던 주변의 많은 분들이 생각났어요. 가정형편이 어렵고, 장애가 있는 아이들이 꿈과 희망을 품고 자랄 수 있도록 많은 분들이 캠페인에 함께 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 배우 강경준
 
“운동치료를 통해 건강해지고 꿈을 가지게 된 승준이의 모습을 보며, 이런 아이들이 평범하고 행복하게 자랄 수 있도록 나눔의 손길이 더 많이 필요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많은 사람들이 모이면 더 많은 아이들의 건강과 꿈을 지켜줄 수 있을 거예요. 여러분, 승준이와 같은 상황에 놓인 아이들에게 결연을 통해 힘이 되어 주시길 바랍니다.” 
- 배우 장신영
 
장신영, 강경준 커플이 참여한 ‘지금 우리 함께’ 국내아동결연 캠페인은 밀알복지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지난 12월부터 상시 진행되고 있습니다. 후원 참여 시 밀알복지재단을 통해 의료지원이 시급한 저소득 가정 장애아동들과 결연후원을 맺게 되며, 후원금은 재활치료, 수술비, 의약품 비용으로 사용됩니다. 많은 분들의 응원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