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

법인스토리 하나로TNS, 밀알복지재단에 국내 장애아동 의료비 지원금 전달
2018.01.02
하나로TNS, 밀알복지재단에 국내 장애아동 의료비 지원금 전달
 
지난 12월 20일, 종합물류기업 하나로 TNS는 연말을 맞이하여 밀알복지재단에 500만원의 기부금을 전달하였습니다. 임직원들이 따뜻한 마음을 모아 이날 전달한 기부금 5,000,000원은 밀알복지재단을 통해 안면장애를 앓고 있는 장애아동의 수술비로 사용될 예정입니다.
 
하나로TNS는 경영이념의 핵심가치인 '사람'을 위한 사회 구현을 목표로 '사람이 행복한 사회‘를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올 한 해 동안 하나로TNS와 밀알복지재단은 추석맞이 홀몸어르신 지원을 위한 송편과 추석선물키트 지원 임직원 봉사를 시작으로 장애아동에게 건강한 삶을 지원하기 위한 후원까지 함께하며,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협력하며 인연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소외된 이웃을 위한 나눔을 실천하는 것은 당연한 일이라 생각합니다. 항상 돕고 싶은 마음은 큰데, 마음만큼 나누는 것이 쉽지가 않았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하나로TNS는 기회가 될 때마다 우리 이웃들을 돕는 일에 적극적으로 나서려 노력합니다. 앞으로도 장애아동을 비롯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사랑을 실천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 하나로TNS 정연돈 대표
 
쓸쓸하고 어렵게 살아가며, 누군가의 관심과 도움이 절실한 홀몸어르신과, 장애로 인해 아픔과 위험을 겪으며, 희망 없이 살아가던 아이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모아 희망과 내일을 선물해 준 하나로TNS에 다시 한번 깊은 감사를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