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

법인스토리 ㈜쿠루(CUROO)와 ㈜이랜드서비스, 에너지소외계층 위한 기부금 전달
2017.12.29
㈜쿠루(CUROO), ㈜이랜드서비스
에너지소외계층 위한 기부금 전달
 
밀알복지재단 경기지부와 에너지 수요관리 회사 ㈜쿠루가 지난 12월 19일(화), 기부금 전달식을 가졌습니다. 이번 전달식을 통해 ㈜쿠루와 ㈜이랜드서비스는 에너지 취약계층이 위기를 극복할 수 있도록 밀알복지재단과 함께 ‘에너지나눔프로젝트’를 지원할 예정입니다.
 
두 기업이 지원하는 ‘에너지나눔프로젝트’는 ㈜쿠루의 사회공헌활동으로, 수요자원거래시장에서 발생한 수익의 일부를 정기적으로 기부하여 전기요금 납부에 어려움을 겪는 에너지빈곤층을 지원하는 프로젝트입니다. ㈜이랜드서비스는 ㈜쿠루를 통해 에너지 수요관리 서비스를 받는 기업 중 하나로, ㈜쿠루의 사회공헌활동을 응원하며 함께 프로젝트에 동참하여 에너지를 절약한 금액의 일부를 기부하기로 하였습니다. ㈜쿠루와 ㈜이랜드서비스가 지원하는 전력은 총 100kW로 에너지 취약가정 100가구가 6~8개월 동안 사용 가능한 전력량입니다.
 
 
“국내에도 경제적 상황이 어려워 전기요금 납부에 어려움을 겪는 에너지 빈곤층이 많이 있습니다. 추운 겨울, 에너지 취약계층을 위한 후원을 약속해 준 ㈜쿠루와 ㈜이랜드서비스 관계자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 밀알복지재단 경기지부 정종민 지부장
 
“㈜쿠루, ㈜이랜드서비스, 밀알복지재단이 상호 협력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에너지 절감비용으로 에너지 나눔의 시작을 알리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이번 에너지나눔프로젝트를 시작으로 사회 속에서 지속, 확대 가능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겠습니다.”
- ㈜쿠루 김태영 대표
 
국내 에너지취약계층이 추운 겨울, 에너지 빈곤으로 인한 위기를 극복할 수 있도록 나눔을 실천해주신 ㈜쿠루와 ㈜이랜드서비스 임직원 여러분께 감사를 드립니다.